
날씨가 하루 종일 이렇다
비 올 거 같으면서도 안 오는 이런 날씨가 지금 거의 한 달째 계속되고 있다
너무 습하고 하루종일 집에서 에어컨 켜고 있으려니 전기세도 아깝고
시원하게 비 오던게 거진 한 4년은 된 거 같다 본 적이 없으니
경상남도 쪽은 비도 눈도 안오는 청정지역인가 보다... 살기 좋나? 음 그건 아니고
여하튼 태풍이나 비나 한번 쫙 왔으면 좋겠다 내 맘도 좀 씻기게
위쪽은 비로 난리라더만 아휴
| 생산직 입사 후기 (0) | 2022.08.31 |
|---|---|
| BBQ 황금올리브 치킨,자메이카 통다리 (0) | 2022.08.10 |
| 취업 실패 면접 탈락. (0) | 2022.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