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히 기다려 왔던 면접이 오늘 탈락 연락이 왔다.
면접 결과를 기다리며 좋지 않았던 기분이 오늘 더 나빠지는거 같다
하..마음이 좀 안좋다
통장에 나갈돈이 많은데 폰비며 식비 생활비 캐피탈 적금 등등..
속으론 왜 면접이 탈락됐을까 계속 생각하면서 후회하고
또 한편으론 내가 뭐가 부족해서 탈락 된건지에 대한 의문으로 열받는다.
나도 좀 괜찮은곳에 입사하고 평범하게 살수있을까.
| 생산직 입사 후기 (0) | 2022.08.31 |
|---|---|
| 비 올거 같으면서 안오는 날씨 (0) | 2022.08.11 |
| BBQ 황금올리브 치킨,자메이카 통다리 (0) | 2022.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