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지막 남은 월급통장에서 돈을 짜내 시켰다 그날따라 그냥 존나 먹고싶더라 

 

저거 통닭 다리 큰거 자메이카? 여튼 맛은 생각외로 별로였다 

 

역시 황금올리브는 개꿀맛 이더라 다음부터 자메이카 이런거 말고

 

황금올리브 시켜야겠다 괜히 돈썻노..

 

아참. 황금올리브 순살로 시키면 뻑살만 주니까 뼈로 시키면 육즙 가득한 다리를 뜯을수있다 

 

순살 시켜보니 별로더라 나는 뼈로 먹는 체질인갑다

'일 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산직 입사 후기  (0) 2022.08.31
비 올거 같으면서 안오는 날씨  (0) 2022.08.11
취업 실패 면접 탈락.  (0) 2022.08.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