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칠라 사료 구매 (옥스보우, 국산 알파파)

 

옥스보우,제이펫 국산 알파파
요건 서비스로 받은 토끼 사료랑 뽕잎
입맛에 맛는지 어느정도 그래도 먹는다


 

전에 구매한 튼튼 농장 알파파가 억센지 설이가 자꾸 집어던지더라 

 

먹더라도 겉만 좀 갉아먹고 던져버리고;;

 

요번에 구매한 국산 알파파는 그래도 어느 정도 먹어준다 알파파 색상도 푸릇푸릇하고 기존 꺼 보다 더 얇다 굵기가

 

그래서 애기 친칠라 들이 먹기 좋을 듯하다 또 옥스보우는 먹긴 먹는데 이것도 던짐 

 

얘는 입맛이 진짜 더럽게 까다롭다 쥐새끼이거 아무거나 잘 먹어야지 인마

 

쪼끄만한게 더럽게 가려대서 돈도 돈대로 나간다;

 

이번 건 입맛에 좀 맞아야 좋을 텐데

'구매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완동물 - 친칠라 빗 구매  (0) 2022.08.16
애완동물 켄넬 구매  (0) 2022.08.13
벨리스타 헤드 스파 쿨샴푸  (0) 2022.08.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