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원 갔다가 집에 오는길에 펫마트에서 빗하나 삿다
설이가 털이 워낙 촘촘해서 외국영상에서는 요론 참빗으로 빗던데 좋아할지 모르겠다
오프라인 구매해서 제품 링크나 그런거 없음
금액은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대충 4000~7000 정도였던걸로
구매후기 : 털길이가 짧고 강아자나 고양이처럼 길지않아 잘빗겨 지지않음 아니 빗이 털에 들어 가는 느낌이 안듬
그냥 긁는다? 느낌 (외놈 제품이라 구매 추천하지않음.)
| 친칠라 사료 구매 (옥스보우,국산알파파) (0) | 2022.08.21 |
|---|---|
| 애완동물 켄넬 구매 (0) | 2022.08.13 |
| 벨리스타 헤드 스파 쿨샴푸 (0) | 2022.08.12 |